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연테크, AI 기반의 임베디드 NVR FWR2P4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4-12 08:24 KRD7
#세연테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연테크(대표 김종훈)는 딥러닝 기반의 번호인식 기능과 지능형 영상 분석 기능이 내장된 임베디드 타입 NVR을 출시 한다.

세연테크의 신제품은 기존 NVR과 마찬가지로 IP 카메라의 영상을 실시간 디스플레이, 저장, 검색 및 재전송하는 기능을 지원하며, 딥러닝 기반의 다양한 영상 분석 솔루션을 탑재하여 임베디드 타입의 지능형 NVR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할 수 있으며, 개방형 개발환경을 지원하여, 고객들도 원하는 AI 기능을 탑재할 수 있는 개발 환경을 더불어 제공 한다.

NSP통신-NVR 완제품 FWR2P4-NN과 보드 FWR2P4-BB (세연테크 제공)
NVR 완제품 ‘FWR2P4-NN’과 보드 ‘FWR2P4-BB’ (세연테크 제공)

또한 Windows OS 기반이나 다른 리눅스 플랫폼에서 사용중인 인공지능 기능도 ONNX 변환을 통해 NVR로 인공지능 기능을 포팅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서버를 통해 작동하던 중앙 집중적인 인공지능 추론 및 분석을 에지 단으로 이동시켜 TCO의 절감에 대한 지원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한편, 실시간 영상에 대한 인공지능 분석뿐만 아니라 내장된 저장 장치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 기간을 지정하고, 해당 기간의 영상에 대한 AI 분석도 가능하다.

세연테크는 신제품을 완제품 형태 ‘FWR2P4-NN’로 판매하는 동시에 고객이 직접 자체적으로 고유한 모델을 개발할 수 있도록 보드 형태 ‘FWR2P4-BB’로도 제공한다.

운영 가능한 채널에 따라 32 채널과 64 채널 두 종류가 있으며, 실시간 영상 표출, 영상 저장, 영상 재생 및 영상 재전송이 동시에 가능한 쿼드플렉스 모드를 지원한다.

FWR2P4-NN은 32 채널, 1080p 기준 실시간 저장과, 64 개의 실시간 원격 전송이 가능하며, 16 채널 단위의 실시간 라이브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다. FWR2P4-NX는 64 채널 실시간 저장, 128 채널 재전송 및 실시간 라이브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