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GV 씨네샵, 심슨 굿즈 론칭…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첫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21 08:48 KRD7
#CJCGV(079160) #CGV씨네샵 #심슨굿즈 #네이버쇼핑라이브
NSP통신- (CGV씨네샵)
(CGV씨네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이 오늘(21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심슨’ 신규 굿즈를 공개한다.

영화로도 한 차례 찾아왔던 캐릭터 ‘심슨’이 그려진 뱃지, 키링, 마그넷, 데스크매트 등의 문구류부터 글라스세트, 글라스머그 등 컵류까지 총 10여 종 26가지 상품을 라이브 방송 시간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심슨 가족 캐릭터 각각의 특성이 잘 드러나는 뱃지와 키링, 카드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팝업 카드와 돌리는 재미가 돋보이는 롤링 카드, 책상을 심슨 가족으로 풍성하게 채워줄 데스크매트, 그리고 포스터세트 등 다양한 문구류를 선보인다.

G03-8236672469

심슨 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담긴 입체마그넷도 준비했다. 씨네샵에서 캐릭터별로 꾸준히 기획, 제작하고 있는 입체마그넷은 명함꽂이, 마스크걸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컵류로는 해변을 즐기는 심슨 가족이 그려진 투명한 글라스세트, 그리고 심슨 가족 각각의 캐릭터별로 만나볼 수 있는 미니글라스를 선보인다. 또 성인 팬들을 위한 글라스머그도 준비했다. 글라스머그 속 맥주를 들고 있는 호머심슨의 모습을 따라 시원한 맥주 한잔을 원하는 성인 팬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CGV 씨네샵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오늘(21일) 저녁 8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매번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씨네샵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심슨 굿즈를 씨네샵에서 첫 공개하게 됐다”며 “국내에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캐릭터 심슨을 앞으로는 씨네샵의 온·오프라인 정규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