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4조원 종투사, 발행어음 금리 경쟁 치열…증권업계는 ‘투자성향·시장동향’ 분석 잇따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늘(18일) 낮 12시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트릭스터M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5월 20일 00시부터 가능하다.
엔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에 ‘파고파도 컴퍼니 5화. 직업 선택 가이드편’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에서 트릭스터M의 8가지 직업(고고학자, 엔지니어, 자산가, 주술사 등)의 무기 타입, 스킬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은 19일 그랜드 오픈 전야제 이벤트를 연다. 오전 11시 미리드릴어워드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작 후 달성한 각 기록(미니게임 최고 누적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컴퍼니 커뮤니티에 가장 많은 게시글을 쓴 컴퍼니 등)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트릭스터M 커뮤니티에 올라온 기습 퀴즈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가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게릴라 깜짝 퀴즈’ 이벤트도 하루 동안 운영한다.
엔씨는 트릭스터M 사전 예약을 17일 마감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후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