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니드캐릭터 크리켓팡 애니 6월8일 MBC 첫방송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01 11:11 KRD7
#유니드캐릭터 #크리켓팡 #6월8일MBC첫방송 #크리켓팡시즌1

국내 및 인도, 미국, 캐나다, 스웨덴, 중동, 멕시코 등 해외 OTT 채널 방영 개시

NSP통신- (유니드캐릭터)
(유니드캐릭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니드캐릭터가 자체 창작한 애니메이션 ‘크리켓팡 시즌1’을 MBC에서 오는 6월8일 첫 방영한다.

유니드캐릭터는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 교육 콘텐츠 등을 제작하는 회사로 약 2년여간 자체 제작한 유아동 코믹 애니메이션인 ‘크리켓팡 시즌1’을 국내 지상파 TV에서 방영을 개시하게 됐다.

유니드캐릭터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방영 및 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며 최근 인도의 크리켓 국가대표 선수인 아진캬 라하네 선수와 인도 현지 홍보대사계약을 완료했고, 인도 메이저 출판사인 하퍼콜린스와 출판 계약이 성사되며 현지 사업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03-8236672469

또 애니메이션 방영이 확대되면서 유력 파트너사들과 라이선싱 상품화, 교육 콘텐츠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사업이 잇따라 진행되고 있다.

유니드캐릭터 송민수 대표는 “내 대표적인 방송사인 MBC를 통해 방영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MBC 방영을 계기로 국내에서도 라이선싱 사업, 출판 등 부가사업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니드캐릭터는 크리켓팡 시즌2 제작에 착수를 하였으며, 크리켓팡 IP를 활용한 어린이 교육 플랫폼도 연내 오픈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