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서웰빙, 라이브 커머스로 실시간 고객 소통 강화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7-02 15:13 KRD7
#동서웰빙 #이지로운 #N쇼핑라이브 #입점

‘이지로운’ 석류타트 체리·녹용홍삼스틱·배도라지C 3종 N 쇼핑라이브 입점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농업회사법인 동서웰빙은 모바일 기반의 라이브 커머스 입점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과의 실시간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NSP통신-▲동서웰빙 이지로운 석류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동서웰빙 제공)
▲동서웰빙 이지로운 석류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동서웰빙 제공)

동서웰빙은 앞서 지난달 30일 오후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이지로운의 석류타트 체리·녹용홍삼스틱·배도라지C 등 3종에 대한 판매를 라이브 커머스로는 처음 네이버(N)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바 있다.

동서웰빙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 보내 준 시청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N 쇼핑라이브에 이지로운 3종을 본격 입점시키기로 했다”며 “모바일을 통해 생방송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친근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웰빙은 이번 N 쇼핑라이브 입점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사브랜드의 에너티브 건강음료인 블루베리에이드를 총 4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