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전남=NSP통신) 박종욱 기자 = ‘2021 NEXPO in 순천’개최 D-100일을 맞이해 진행한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가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신청자가 몰려 화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일 오전 10시 정각부터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시작해, 선착순 100명에게 로봇청소기, 스마트 워치, 치킨 모바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온라인 사전등록 시작 이후 사전등록 신청자들이 대거 몰린 탓에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 서버 접속이 지연되는 현상이 벌어졌다. 지방자치단체 최초 및 전국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4차산업혁명 종합박람회에 대한 관심을 가늠할 수 있는 대목이다.
박람회 운영사무국은 10시 4분에 서버를 복구해 이벤트를 정상 진행했으며 이벤트 4분 지연에 따라 당첨자 100명을 제외한 101등부터 500등까지 총 400명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순천시 관계자는 “박람회 개최가 100일밖에 남지 않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며 “박람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종욱 기자 scjo061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