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이브로스, 청소년행복재단에 사랑의 의류 후원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1-07-25 14:20 KRD7
#가출청소년 #청소년지원 #취약계층청소년
NSP통신-22일 윤용범 청소년행복재단 사무총장(왼쪽)과 김택중 제이브로스 대표가 후원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청소년행복재단)
22일 윤용범 청소년행복재단 사무총장(왼쪽)과 김택중 제이브로스 대표가 후원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청소년행복재단)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청소년행복재단(이사장 이중명)에 최근 국내 의류 브랜드 제이브로스(대표 김택중·김석중)가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여름의류 350벌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제이브로스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곽동연이 함께 기획해 마련됐다.

제이브로스는 착한옷-제이브로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가지고 온장고, 냉동고 시리즈 등 합리적인 가격의 생활밀착형 의류를 선보이며 성장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다.

G03-8236672469

김택중 제이브로스 대표는 “가정폭력을 피해 가출하여 비상구 계단에서 며칠씩 노숙을 하다 배가 고파서 결국 위험한 가출팸이나 헬퍼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청소년들을 다룬 시사 프로그램들을 보고 위기 청소년에게 관심을 갖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형편의 위기 청소년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중명 청소년행복재단 이사장은 “가출 청소년 중 64%가 가정폭력, 방임, 빈곤 등 생존을 위해 가출하며 컵라면 하나 사먹을 돈이 없어 며칠씩 굶다가 물건을 훔치고 위험한 가출팸이나 헬퍼와 연루돼 범죄 청소년이 된다”면서 “재단은 배고픈 가출 청소년에게 온라인 도시락 쿠폰을 통해 따뜻한 한끼를 지원하고 상담해 위험한 길로 빠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사각지대의 위기 청소년에게 관심 가져주시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이브로스 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행복재단은 2019년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활안정, 교육훈련, 일자리 지원사업을 등을 통해 ‘청소년 스스로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하는 재단이다. 주로 보호종료 및 보호중도퇴소, 제도권 밖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으며 배고픈 가출 청소년에게 온라인 도시락 쿠폰을 지원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청소년행복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