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굿네이버스 전남지부, 정철어학원 오천캠퍼스와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식 진행

NSP통신, 구정준 기자, 2021-07-28 15:43 KRD7
#굿네이버스 전남지부 #김수경지부장 #정철어학원오천캠퍼스

순천 정철어학원 오천캠퍼스, 해외아동 1대1결연과 해외교육지원사업· 보건의료지원사업에 후원

NSP통신- (굿네이버스 전남지부)
(굿네이버스 전남지부)

(전남=NSP통신) 구정준 기자 = 굿네이버스 전남지부(지부장 김수경)는 전라남도 순천시에 위치한 정철어학원 오천캠퍼스(원장 강현정)에 ‘좋은이웃학원’ 현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좋은이웃학원’은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캠페인의 일환으로,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학원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학원은 물론, 프랜차이즈,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정철어학원 오천캠퍼스는 ‘좋은이웃학원’ 참여를 통해 해외아동 1대1 결연과 해외교육지원사업·보건의료지원사업에 후원하며 도움이 필요한 해외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다. 또한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무료로 영어 수업을 지원해 아동의 꿈과 성장을 응원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강현정 정철어학원 오천캠퍼스 원장은 “학원의 이름으로 나눔에 직접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나눔을 통해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이 희망찬 미래를 그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경 굿네이버스 전남지부장은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따뜻한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정철어학원 오천캠퍼스에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앞으로도 국내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학원’ 및 ‘좋은이웃가게’ 참여를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gu282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