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게임, 신작 ‘배틀스티드:군마’ 스팀 얼리억세스 버전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8-26 10:16 KRD7
#엠게임(058630) #배틀스티드군마 #스팀얼리억세스

메카닉(로봇) 조합과 컨트롤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내년 초 정식 출시 목표

NSP통신- (엠게임)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자체 개발한 메카닉 3인칭 온라인 슈팅 게임 배틀스티드:군마(BATTLE STEED:GUNMA)를 스팀 얼리억세스(미리 해보기)버전으로 공개했다.

배틀스티드:군마는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메카닉 3인칭 슈팅 (TPS, Third Person Shooter)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6:6 팀 대전으로 로봇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대 메카닉(로봇)을 컨트롤해 같은 팀과의 협력으로 전투지역의 거점을 점령하고, 자원을 모아 다양한 승리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모드에 맞는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번 얼리억세스 초기 버전에는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8개 기체를 공개한다. 캐릭터 속성과 스킬 효과에 따른 기체의 조합을 통해 배틀스티드:군마만의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후 2개 기체를 추가 공개할 계획으로 얼리억세스 기간 동안 총 10개 기체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전투 모드로는 그리드 모드와 점령전 모드를 선보이며, 얼리억세스 판매가는 한화 2만6000원이다.

G03-8236672469

엠게임 김용준 본부장은 “최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플랫폼으로 스팀 얼리억세스를 활용하는 국내 기업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스팀을 통해 배틀스티드:군마의 게임성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얼리억세스 기간 동안 글로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정식 버전까지 안정적으로 출시할 것”이라며 “마니아 장르라는 선입견이 있는 메카닉을 대중화하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배틀스티드:군마는 내년 초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얼리억세스 기간 동안 스팀 커뮤니티와 트위치 등을 통해 게이머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