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건강족 공략…하이뮨 추석 명절 선물세트 판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06 09:47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추석을 맞아 근력 강화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명절 선물세트’를 20일까지 선보인다.

'하이뮨 명절 선물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분말 스틱’ 10포 2팩과 섭취 편의성을 위한 하이뮨 보틀, 선물에 용이한 전용 쇼핑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선물세트+전용 쇼핑백(3세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190ml 16입/32입(손잡이형), 하이뮨 건강기능식품 8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71%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NSP통신-하이뮨 추석 명절 선물세트 (일동후디스 제공)
하이뮨 추석 명절 선물세트 (일동후디스 제공)

해당 제품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 및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명절 택배대란 걱정 없이 간편한 선물 보내기도 가능하다.

일동후디스는 각종 구매 관련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에 동의하면 각각 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품 구매 확정 시 3% 즉시 적립, 리뷰 작성시 1000원 적립, 동일상품 3개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네이버 멤버십 회원+라이브 방송+네이버 선물하기로 구매 시, 일동후디스 구매 적립금 외에 네이버가 제공하는 최대 14%의 적립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도 비대면 명절이 이어질 것을 예상하고 하이뮨 명절 선물세트의 온라인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으며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구매 혜택들을 마련했다”며 “추석을 맞아 특별 구성한 ‘하이뮨 선물세트’로 보다 편리하게 가족 및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