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패밀리카라반, 스타리아 투어러 LPG ‘세미캠핑카 시스템’ 판매 개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09-09 12:35 KRD7
#패밀리카라반 #스타리아 #LPG #세미캠핑카시스템 #에고이네스트
NSP통신- (패밀리카라반 제공)
(패밀리카라반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국내 RV멀티샵 패밀리카라반은 스타리아 투어러 LPG 모듈형 세미캠핑카 시스템인 ‘에고이네스트(EGOE) 300’(이하 에고이네스트) 캠핑박스 제품을 공개하고 판매를 진행중에 있다고 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타리아 LPG 투어러에 에고이네스트를 장착시 5분 만에 순정 9인승시트 그대로 유럽명품 세미캠핑카 에고이밴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에고이네스트는 모델에 따라 버너, 냉장고, 주방용품이 포함돼 구조변경이나 특장은 하지 않아도 되며, 침대 변환 또한 간단히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에고이네스트를 장착하면 차박이 가능한 공간연출이 가능해 정숙하고 파워풀한 승차감과 럭셔리한 차박 캠핑카로 변신시킬 수 있다

더우기 스타리아 9인승 모델은 사업자 부가세환급이 가능하고 캠핑카세금(개별소비세)이 별도로 붙지 않아 사업자 구매시 유리한 면도 있다.

이 제품은 유럽 굿디자인상과 세계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할만큼 뛰어난 품질과 유니크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스타리아 투어러 LPG 모델은 친환경과 파워라는 장점이 있다”라며 “스타리아 LPG 차량은 유럽 스타일 다목적 MPV차량답게 차박이나 캠핑 등의 여가생활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패밀리카라반은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오토위크에 참가해 다양한 형태의 카니발 캠핑카를 전시,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함께 특별 조건으로 구매 계약도 진행할 계획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