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하이뮨, 팬과 만든 ‘장민호 에코백’으로 팬심 공략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29 09:32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29일 ‘하이뮨’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장민호 에코백’을 증정한다.

장민호 에코백은 ‘하이뮨’ 전속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민호 팬카페 ‘민호특공대’에서 활동 중인 팬 ‘사슴뿔’이 제공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12월 팬과 함께 제작한 ‘장민호 보틀’에 이어 이번에는 ‘장민호 에코백’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특별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

일동후디스와 팬이 공동 제작한 장민호 에코백은 하이뮨 TV 광고 속 ‘하이뮨 댄스’를 추는 장민호의 모습을 캐릭터화해 표현했다.

NSP통신-장민호 에코백으로 팬심 공략 (일동후디스 제공)
장민호 에코백으로 팬심 공략 (일동후디스 제공)

중독성 넘치는 ‘하이뮨 송’에 맞춰 춤을 추는 장민호의 흥겨운 표정과 에너지 넘치는 몸 동작을 디테일하게 그려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이보리 색상의 에코백에 하이뮨을 상징하는 민트 색상으로 포인트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며, 하단에는 ‘하이뮨’ 로고를 심플하게 새겨 넣었다.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장민호 에코백’은 일동후디스와 팬이 함께 만들었다는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하고 뜻 깊은 결과물”이라며, “앞으로 ‘하이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그리고 팬들과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