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2021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10-15 08:50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일년에 두 번,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1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락앤락은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인 만큼,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제품과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등 주방∙생활용품 1600여 품목을 최대 60% 이상 혜택가에 제공한다.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과 전국 19개 직·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과 겨울에 수요가 증가하는 텀블러와 물병 등 베버리지웨어를 눈여겨볼 만하다. 우수한 보온력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리미엄 텀블러 라인,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는 최대 60% 이상 할인한다.

NSP통신-온∙오프라인 메가세일 (락앤락 제공)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락앤락 제공)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을 적용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집이나 학교, 직장 등 실내뿐 아니라 등산, 캠핑 등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G03-8236672469

따뜻한 전골 요리나 연말 홈파티 음식 준비에 제격인 쿡웨어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8월 출시한 ‘슈트 IH’는 인덕션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과 파스텔톤의 세련된 컬러로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락앤락의 인기 소형가전도 주목할 만하다. 냉각 반도체 ‘펠티어 소자’를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하고 알루미늄을 본체 내부 상단까지 올려 냉장 온도를 향상시킨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따로, 쓰냉’, 강력한 진공∙밀폐력으로 갓 수확한 햅쌀을 신선하게 보관하기 좋은 ‘진공쌀통’, 겉바속촉 요리를 연출해 주는 ‘스팀에어프라이어’ 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스테디셀러인 식품보관용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프리미엄 내열유리로 냉장∙냉동실은 물론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등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바로한끼’와 ‘탑클라스’를 비롯, 블록처럼 쌓을 수 있어 냉장고 정리에 유용한 베스트셀러 ‘비스프리 모듈러’, 수능 시험장이나 캠핑장에서 쓰기 좋은 ‘스텐보온도시락’ 등이 마련돼 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쿡족이 증가하면서, 요리를 쉽고 편리하게 해주는 주방∙생활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장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