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길티네 선보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22 14:27 KRD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길티네 #IMC게임즈
NSP통신-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 IMC게임즈)가 신규 캐릭터인 ‘길티네’를 선보였다.

길티네는 지난달 출시한 소르샤 허턴에 이어 IMC게임즈가 개발한 또 다른 PC 온라인 MMORPG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이하 트오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나라도 에스파다 세계관에 합류했다.

길티네는 트오세에서 ‘마족들의 수장이자 마족들의 여신’으로 등장하는 강력한 캐릭터로서 유저들 사이에서 탑 클래스 수준으로 인기가 높다.

G03-8236672469

그라나도 에스파다 세계관에서도 길티네는 마족들의 여신으로 등장하며 또 다른 세계에서 봉인되기 직전 심연을 통해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신대륙으로 넘어왔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능력치는 지능이 매우 높으며 체력, 기술, 감각도 준수하다. 무기는 특수팔찌를, 방어구는 로브를 사용한다.

길티네는 거대한 낫에 흡수된 영혼의 힘으로 공격하는 전용 스탠스 데스 사이드와 주변의 영혼을 흡수해 권능을 충전하는 직업스킬인 테이큰을 사용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