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워 미드나잇’ 11월 11일 개봉…메인 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25 16:21 KRD7
#아워미드나잇 #11월11일개봉 #메인포스터 #이승훈 #박서은
NSP통신- (필름다빈)
(필름다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아워 미드나잇’(감독 임정은)이 11월 11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워 미드나잇’은 불빛이 반짝이는 한강 다리 위에서 처음 만난 청춘 남녀의 낭만적인 밤 산책과 서로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청춘영화다.

이번 영화는 임정은 감독이 연출한 첫 번째 장편영화다. 독립 영화뿐만 아니라 연극과 뮤지컬에서 활약하는 배우 이승훈과 신예 박서은이 주연으로 극을 안정감 있게 이끌며 돋보이는 연기력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G03-8236672469

또 10편 이상의 공연과 다수 상업영화에서 활동하는 배우 임영우, 한국 독립영화계 스타 배우 한해인 등 반가운 배우들의 호연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애틋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두 주인공 지훈(이승훈)과 은영(박서은)은 녹록치 않은 낮의 해가 저물고 나서야 평안한 마음으로 한 곳을 바라보며 담담하게 밤을 맞이하는 모습이다.

여기에 흑백 이미지에 쓰인 영화의 영제인 ‘Our Midnight’ 캘리그라피가 여유롭고 서정적인 깊은 밤의 무드를 더하며 포스터를 소장하고 싶은 욕구까지 불러 일으킨다.

또 ‘깊은 밤 더 반짝이는 것들을 만나는 시간’이라는 카피는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밤에 처음 만난 주인공들이 오히려 마음을 터놓고 각자의 고민과 꿈을 응원하게 되는 이야기의 ‘아워 미드나잇’. 낭만과 공감 두 가지 매력을 어떻게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