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패밀리카라반, 스타리아 캠핑카 ‘스텔스’ 전용 스윙침대 출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11-17 13:05 KRD7
#패밀리카라반 #스타리아 #캠핑카 #스텔스 #스윙침대
NSP통신- (패밀리카라반 제공)
(패밀리카라반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국내 RV 멀티샵 패밀리카라반은 현대 스타리아 캠핑카 ‘스텔스’ 전용 스윙침대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윙침대는 벤츠 스프린터캠핑카에 적용되었던 럭셔리 사양이었는데 이번에 현대 스타리아에 적용하게 됐다

이와 함께 보조 전원 패키지와 조명, 무시동히터와 가전패키지에 무시동에어컨, 전자렌지, 냉동고 등 다양한 추가 옵션도 선보였다. 특히 무시동히터의 경우에는 실외 특수 브라켓에 설치함으로 유해가스에 대한 2중 안전장치를 더했다.

G03-8236672469

이처럼 스윙침대가 적용된 스타리아 캠핑카 ‘스텔스’는 기본형 550만원부터 시작해 다양한 옵션을 캠퍼들의 필요에 따라 추가 적용이 가능하다. 판매는 패밀리카라반에서 독점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캠핑의 계절에 맞는 다양한 옵션이 장착된 캠핑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리아 베이스는 라운지 9인승과 투어러 9인승 두 가지 모델 모두 적용 가능하며 캠핑카 특장시 승차인원은 4인으로 감소하게 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