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네이버 라방 상륙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11-18 10:26 KRD7
#매일유업(0059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국내 최초로 모유 올리고당 2’-O-푸코실락토오스(2’-O-fucosyllactose, 이하 2FL(투에프엘))을 적용해 리뉴얼한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을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이달 초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에 2FL(투에프엘)을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 2FL(투에프엘)은 모유에서 세 번째로 많은 영양 성분인 모유 올리고당(HMO)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은 성분이다. 2FL(투에프엘)은 아기의 자기방어 체계를 형성하는 성분으로, 해외 수입 분유에서만 찾아볼 수 있었다.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은 국내 최초이자 독점적으로 2FL을 적용한 조제분유다.

NSP통신-앱솔루트 명작 네이버 라이브방송 (매일유업 제공)
앱솔루트 명작 네이버 라이브방송 (매일유업 제공)

리뉴얼 된 앱솔루트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은 오는 1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진출한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은영이 진행자로 나선다. 이번 방송은 앱솔루트 명작의 리뉴얼 출시 후 첫 라이브방송으로, 매일유업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방송 전 사전 알림을 설정하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분유 포트 또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한다. 방송 중에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40명에게 앱솔루트 명작 1캔 또는 맘스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을 선물한다.

G03-8236672469

매일유업 관계자는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은 국내 판매 1위 조제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에서 국내 최초이자 독점적으로 모유올리고당 2FL을 적용한 만큼, 더 우수한 영양설계로 그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리뉴얼 출시 후 첫 라이브방송을 위해 최대 할인혜택은 물론 푸짐한 사은품까지 준비했다. 오직 라이브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