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소진공,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시즌 2’ 참여...소상공인협동조합관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11-18 11:36 KRD7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부
NSP통신-지난 6월 17일 개최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매전 메가쇼 시즌1 현장 사진 (소진공)
지난 6월 17일 개최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매전 ‘메가쇼 시즌1’ 현장 사진 (소진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은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개최되는 메가쇼 시즌2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메가쇼는 식음료, 패션, 스마트소품 등 라이프 전반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바이어 및 유통관계자들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소진공은 이번 행사에서 소상공인협동조합관을 오픈한다.

조합관에는 ‘소상공인 협업 활성화 판로지원사업’에 선정된 소상공인 협동조합 77곳, 업체 650곳의 부스가 들어선다. 이 곳에서는 각종 지역 특산물과 밀키트(간편조리식), 공예품 등이 선보여지게 되며, 협업 정신이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도 판매·홍보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소진공은 이번 박람회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함께 현장스케치 및 라이브커머스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 조합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갖는다.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은 “판로지원사업을 통해 지원 협동조합들이 지원 전 대비 매출이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라며 “내년에도 유망한 협동조합을 발굴해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