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렌터카, 당구 프로암 대회 종료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26 12:29 KRD7
#SK렌터카(068400) #당구프로암대회 #PBA
NSP통신- (SK렌터카)
(SK렌터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렌터카(대표 황일문)는 PBA(프로당구협회·총재 김영수)와 함께 지난 25일 서울 삼성동 소재 JS당구클럽에서 강동궁, 에디 레펜스 등 자사 프로당구 선수와 고객 등 총 32명이 함께하는 ‘당구 프로암’ 대회를 종료했다.

‘SK렌터카 위너스’라는 프로당구단을 운영하는 SK렌터카는 당구 문화 저변 확대와 PBA 발전 및 흥행을 돕고자 골프에만 있던 프로암 대회를 당구에 접목하며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

선정된 참가자는 30대부터 70대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등 남녀노소 다양하게 구성됐다.

G03-8236672469

프로암 대회에 앞서 SK렌터카 프로당구 선수들은 고객과 함께 조를 이뤄 수준별 당구 강습 시간을 가졌다. 강습은 자세, 큐걸이, 스트로크 등 기초 과정부터 4구 강의와 3구 강의, 기술을 활용한 난구 풀이 등 4개 영역으로 고객 눈높이에 맞춘 개별 강의로 진행했다.

아울러 SK렌터카는 당구 용어 중 자주 쓰이는 잘못된 용어의 올바른 용어를 맞추는 퀴즈와 국내 선수 중 PBA 상금 랭킹 1위인 강동궁 선수의 예술구, 지난 23일 ‘휴온스 PBA 챔피언십’ 개인전 우승자 에디 레펜스 선수의 난구 시범을 따라해보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에 재미를 더했다.

SK렌터카 위너스 선수들은 “강습과 레슨을 할 때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모습과 즐거움이 느껴져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프로암 행사가 계속 돼 더 많은 고객과 선수들이 이런 좋은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