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모바일게임 원시전쟁(개발사 나날이 스튜디오)의 인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원시전쟁은 2022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2022년 1월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원시전쟁은 돌도끼와 주술로 맞서는 원시인과 공룡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가진 게임으로, 공룡과 원시인이 뒤섞인 대규모 부대를 통한 군단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공룡과 병사의 전략적인 부대 배치와 병력 운용을 통해 적의 군단을 격파하는 것은 물론, 거대 공룡 보스와의 PVE(Player vs Environment)를 통해서도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공룡 별로 다양한 스킬을 지녀 수집 욕구도 자극한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전략적으로 원시군단의 진형을 설정하고 상대방과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군단을 병합해 더 강력한 유닛을 만들어낸 후 전투를 다양한 방식으로 이끌어가는 장면은 원시전쟁만의 전략적이고 역동적인 게임 방식을 보여준다.
한편 나날이 스튜디오는 2012년에 설립됐으며 구글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3, 앱스토어 올해를 빛낸 게임,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인디 게임에 선정되며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