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바이텍정보통신, 오토메이션애니웨어와 교육 파트너십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13 08:49 KRD7
#바이텍정보통신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바이텍정보통신(대표 임현철)은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분야의 글로벌 리딩 기업인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한국지사장 박준용)와 RPA 시민개발자(Citizen Developer) 전문교육 파트너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최초로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오토메이션 360(Automation 360)’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미국에 본사를 둔 지능형 디지털 워크포스 플랫폼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IT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최근 하이퍼오토메이션을 통한 업무 혁신 및 클라우드 확산 등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RPA 최신 플랫폼인 ‘오토메이션 360’을 출시했다. 이에 발맞춰 전문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Pro-Code뿐만 아니라 Low-code, No-code를 사용하는 RPA 시민 개발자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기로 했다.

NSP통신-바이텍정보통신 임현철 대표(좌),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박준용 지사장(우) (바이텍정보통신 제공)
바이텍정보통신 임현철 대표(좌),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박준용 지사장(우) (바이텍정보통신 제공)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와 계약을 체결한 바이텍정보통신은 25년간 IT사업을 운영해 온 전문업체로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RPA 기반의 자동화 구축/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RPA뿐만 아니라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무중단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전력 IT 등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솔루션 도입 컨설팅,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바이텍정보통신은 바이텍씨스템, 바이텍테크놀로지 등 다수의 관계사를 보유하고 있다.

바이텍정보통신의 교육센터에서 제공하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교육과정은 IT 개발자 및 실무자가 ‘오토메이션 360’ 구성과 운영을 위한 필수 지식과 ‘오토메이션 360’을 이용한 업무 자동화 구현의 이론과 실습이 포함된 실무 교육으로,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검증된 공인 강사가 강의형으로 제공한다.

G03-8236672469

임현철 바이텍정보통신 대표는 “바이텍정보통신이 오토메이션애니웨어 기술 전문 파트너십 체결 이후 시민개발자 전문교육 프로그램 준비를 마치고 런칭할 수 있게 되어 오토메이션 360 컨설팅, 구축과 기술지원 외에도 교육까지 한 번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오토메이션 360’ 교육을 희망하는 고객과 사용자 저변을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박준용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최초로 개설된 이번 RPA 시민개발자 교육 과정을 통해 오토메이션 360 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RPA 기술력 확보와 서비스 수준 향상 및 RPA를 도입한 고객들이 오토메이션애니웨어를 내재화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