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액션스퀘어, 앤빌 얼리억세스 개발 로드맵 공개…시즌제 도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18 16:45 KRD7
#액션스퀘어(205500) #앤빌 #얼리억세스개발로드맵 #시즌제
NSP통신-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205500)가 멀티 플랫폼 슈팅 액션 게임 앤빌(ANVIL)의 얼리억세스 개발 로드맵을 공개하고 게임 개발에 대한 주요 계획을 밝혔다.

먼저 오는 1월 업데이트에서는 체르니 이지모드(싱글), 캄파넬라(노멀), 캄파넬라(익스트림) 등의 은하계 난이도가 추가되며 시스템 및 전투 편의성이 개선된다. 2월에는 시즌 업데이트 전 새로 들어갈 요소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리시즌 시스템이 도입되며, 시즌 패스 부스트 업으로 획득 경험치가 대폭 증가되고, 신규 캐릭터 퀘이크를 사전체험 할 수 있다.

이후 앤빌 시즌제 도입으로 미지의 은하계를 탐사할 수 있는 시즌 전용 모드 여정의 추가와 함께 신규 브레이커, 신규 유물, 신규 업그레이드 트리 개편, 새로운 시즌 패스 구성, 기존 브레이커 스킬 강화 개편 등이 추가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앤빌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3D 탑다운 슈팅 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다른 게임과 차별화했다. 플레이어는 다른 이용자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으며,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해 스팀과 엑스박스 간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액션스퀘어 손원호PD는 “유저 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앤빌 얼리억세스 개발 로드맵을 공개했다”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신규 컨텐츠로 보답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