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DGB대구은행, SNS 홍보단 ‘디플 2기’ 모집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1-19 17:37 KRD7
#DGB금융지주(139130) #대구은행 #SNS홍보단 #디플 #대구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DGB대구은행 홍보

NSP통신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DGB대구은행(139130)은 디지털을 통한 소통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국민 SNS 홍보단 ‘DGB Player : 디플’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23일까지 모집하는 디플은 개인 SNS 활동을 통해 DGB대구은행을 홍보하는 것이 주요 활동으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DGB와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과 서비스 등을 각자의 개성대로 컨텐츠 생성하는 활동이다.

지난해 처음으로 모집한 디플 1기는 월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내용을 업로드했는데, 환경의 달에 함께하는 DGB굿즈 활용 플로깅 활동, 8월 광복절 전후에 맞춘 광복절 특판 상품 소개, 10월 DGB대구은행 창립 기념일에 맞춘 컨텐츠 생성 등이 그 예다.

G03-8236672469

특히 1기 활동 멤버로 대구FC캐릭터 빅토와 리카가 활동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고객 관점에서 폭넓은 홍보 및 소통을 하고자 고객 SNS 홍보단을 모집, 운영한 디플 1기는 경험 후기 관점의 포스팅, 브이로그식 동영상 등 다채로운 컨텐츠로 고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DGB대구은행 컨텐츠를 생성했다”면서 “월말까지 활동한 우수 단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연말 해단식으로 마무리 한 후 성공적 활동을 이어가고자 올해 2기를 모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객 홍보단 ‘DGB Player : 디플’ 2기는 연령, 성별, 활동 SNS 분야 등을 고려해 18명 내외를 선발하며, SNS를 즐겨 하는 모든 시민이면 참여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관련 이슈와 금융 상품과 서비스 홍보를 비롯해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었지만 지나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을 본인의 SNS를 통해 올해 말 까지 홍보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DGB대구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공식 블로그에 링크된 구글폼을 통해 지원 할 수 있으며, 1월 중 최종 선출자를 발표할 예정이며(일정 조절 가능), 2022 ‘디플’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우수 홍보단원으로 선정 시 포상 등을 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