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원광디지털대-한국한의약진흥원, 공동협력 MOU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2-01-26 17:47 KRD7
#원광디지털대학교 #한국한의약진흥원 #김규열총장 #정창현원장 #학술교류
NSP통신-원광디지털대학교와 한국한의약진흥원 간 상호협력 및 교류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김규열 원광디지털대 총장(왼쪽)과 정창현 한국한의약진흥원 원장이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와 한국한의약진흥원 간 상호협력 및 교류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김규열 원광디지털대 총장(왼쪽)과 정창현 한국한의약진흥원 원장이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원광디지털대학교가 한국한의약진흥원과 손잡고 공동 관심분야에 대한 학술교류 및 연구에 힘쓴다.

25일 한국한의약진흥원 경산본원에서 김규열 원광디지털대 총장, 정창현 한국한의약진흥원 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 및 교류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한국한의약진흥원과 인적·학술 교류협력을 통해 한의약 분야의 공적 발전을 지향하고 체계적인 고등교육을 통한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G03-8236672469

한국한의약진흥원은 한의약 육성을 위한 기반 조성과 한의약 기술 개발 및 산업진흥을 통해 국민 건강증진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기관이다.

NSP통신-원광디지털대학교와 한국한의약진흥원 간 상호협력 및 교류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이 진행되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와 한국한의약진흥원 간 상호협력 및 교류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이 진행되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한국한의약진흥원 임직원 및 직계가족이 원광디지털대학교에 입학 시 수업료 30%를 감면받게 된다.

정창현 한국한의약진흥원 원장은 “한의약을 선도하는 양 기관이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협약을 통해 임직원의 한의약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규열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은 “교육기관과 산업육성기관이 협업하는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한의약 제품 개발과 콘텐츠개발 역량을 접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