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네스트, 렌시아 신규 스킬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2-10 18:02 KRD7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렌시아 #신규스킬

홍련궁에 다양한 시련이 찾아오는 ‘균열 전이’ 시스템 도입

NSP통신-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가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렌시아’에 신규 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렌시아의 2차 전직인 플러리, 스팅브리저, 아발란체, 란드그리드 및 외전 캐릭터 베나플라가 등 직업에 특징을 강화한 신규 스킬을 공개했다.

신규 스킬은 기존 스킬 배치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으며, 스킬 사용 템포에 변화를 주기위해 패시브 형식의 스킬로 구성됐다.

G03-8236672469

특히 공격과 방어를 동시 수행이 가능한 렌시아의 특징을 강화하기 위해 무적 시간 보장 및 충분한 거리의 이동 등 공격형 패시브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력 스킬 및 궁극기 등을 강화하는 각성 패시브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인스턴스 던전 홍련궁에 ‘균열 전이’ 시스템을 도입했다. 시공간이 뒤얽힌 홍련궁을 4단계에 걸쳐 균열을 진정시켜야 하는 것이 특징으로, 각 관문에서는 다양한 시련이 기다리고 있다.

이외 망루: 통제 구역 II에 얼어붙은 침략자를 추가하고, 신규 서브 퀘스트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더불어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