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원기 경기도의원, 출판기념회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2-15 12:05 KRD7
#김원기도의원 #출판기념회 #효녀가수현숙씨 #경기도의회 #아일랜드캐슬

“찾아가는 복지우산 돼 시민의 성원에 보답할 터”

NSP통신-김원기 경기도의원이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의원실)
김원기 경기도의원이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원기 경기도의원(3선)의 출판기념회가 경기 의정부시 아일랜드캐슬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출판기념회에는 김 의원의 이종사촌 누나인 효녀가수 현숙 씨가 참석했다.

현숙 씨는 김 의원에 대해 어린 시절 조실부모해 홀로 고학으로 박사 학위까지 취득을 하고 대학 교수, 공직자로 성장한 과정을 소개했다.

G03-8236672469

김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의정부 시민 여러분을 섬기는 찾아가는 복지 우산이 돼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꼭 보답 드리겠다”며 말했다.

NSP통신-의정부시 아일랜드캐슬 그랜드볼룸에서 김원기 경기도의원의 출판기념회가 열리고 있다. (의원실)
의정부시 아일랜드캐슬 그랜드볼룸에서 김원기 경기도의원의 출판기념회가 열리고 있다. (의원실)

이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축전을 시작으로 박정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김민철 민주당 의정부을 지역위원장 국회의원, 그리고 강득구 국회의원, 필리핀정부 경제특구청 찰리 위 차관 등이 현장에 방문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또 해외에서는 김원기 의원의 지인인 몽골 볼강의 아리용에르덴 도지사, 중국 허난성 신양항공서비스대학 유품생 이사장, 중국 영성시 펑강직업학교장 등이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