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콤피아, 이노월드컨설팅과 MOU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2-22 09:16 KRD7
#콤피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콤피아(대표 배진현)는 중소기업·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노월드컨설팅과 한글도메인 SOC 확대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콤피아는 자국어 도메인 전문기업 넷피아가 설립한 모바일 기반 리얼네임도메인 전문기업이다. 리얼네임도메인은 각국의 자국어로 된 도메인의 이름이자, 콤피아의 브랜드다.

이노월드컨설팅은 국내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용 협업 플랫폼 '시너스파크'를 운영 중이다.

NSP통신-중소기업·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MOU (콤피아 제공)
중소기업·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MOU (콤피아 제공)

시너스파크는 시너지와 스파크의 합성어로서 중소기업 CEO의 경영애로사항 해결과 이업종 중소기업 및 전문가 협업을 활성화 하기 위해 만든 플랫폼이다.

G03-8236672469

이번 제휴에 따라 양사는 국내 중소기업·중소상공인의 모바일 기반 한글 도메인 SOC 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다.

배진현 콤피아 대표는"이름 그 자체가 도메인 네임인 한글 도메인은 브랜드 파워가 약한 중소기업의 브랜드가치 증대에 효과적"이라며"브랜드 가치 제고에 따라 중소기업·중소상공인의 제품 경쟁력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