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웰케어·알팩 협약…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사업 속도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2-24 17:34 KRD7
#CJ웰케어 #알팩 #개인 맞춤형건강기능식품사업

한 포에 담아 맞춤 제조한 제품 출시 예정, QR코드로 손쉽게 생산 이력도 확인할 수 있어

NSP통신- (CJ웰케어)
(CJ웰케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헬스케어업체 CJ Wellcare(웰케어)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시장 진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

CJ웰케어는 알팩과 개인맞춤형 건기식 제조 및 소분(小分) 판매를 위한 사업 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알팩은 건기식 소분 제조와 유통 추적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특허를 취득한 회사다. CJ웰케어가 20년 이상 축적한 건기식 연구·개발(R&D) 및 제조 역량과 알팩의 소분 제조 및 유통 플랫폼이 결합하면 개인 맞춤형 건기식 사업 확장에 시너지를 발휘 할 것으로 기대된다.

G03-8236672469

CJ웰케어는 알팩과 협업해 한 포에 담아 맞춤형으로 제조한 건기식 제품을 올해 안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고객이 겉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원료, 제조회사, 제조일자, 포장 과정, 유통 과정 등 생산 이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앞서 CJ웰케어는 2020년 11월, 디티씨(DTC; Direct To Consumer) 유전자 검사 역량을 보유한 이원다이에그노믹스(EDGC)와 한국인 맞춤형 건기식 공동개발에 대한 협약을 맺은 바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올해 안으로 CJ웰케어의 개인 맞춤형 건기식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자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한 단계 더 높은 가치를 전해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