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카드, “골프부터 여행까지” 내맘대로 서비스 오픈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3-03 14:57 KRD7
#하나금융지주(086790) #하나카드 #골프 #여행 #내맘대로서비스

에듀, 골프, 여행, 케어 네 가지 서비스 패키지 제공

NSP통신- (하나카드)
(하나카드)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하나카드는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을 ‘내맘대로쁨 카드’에 추가할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 선보인다.

하나카드는 지난 1월 새롭게 출시 된 내맘대로 쁨 카드를 기반으로 기본 카드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원하는 카테고리의 서비스 혜택을 추가 할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를 개시했다.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구성된 고객 니즈가 높은 에듀(교육), 골프, 여행, 케어(병원) 네 가지 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만을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추가 제공되는 내맘대로 서비스 중 에듀 서비스는 학원·헬스장·수영장 5% 적립, 골프 서비스는 골프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카카오골프 10%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여행 서비스는 숙박(야놀자, 여기어때)·고속철도(KTX, SRT)·항공(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10% 적립, 케어 서비스는 병원·동물병원 10%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G03-8236672469

내맘대로 서비스는 고객이 원할 때 원큐페이앱(App)으로 언제든지 신청하여 즉시 이용 가능하다. 내맘대로 쁨 카드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5% 적립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 온라인 명품 (발란, 머스트잇, 트렌비) 5% 적립 ▲ 주유 5% 적립 ▲ EV충전 20% 적립 혜택에 내맘대로 서비스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기본 연회비 1만 2000원에 에듀, 골프 서비스 선택 시 제휴 연회비 2만원, 여행, 케어 서비스 선택 시 제휴 연회비 1만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혜택만 누리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 패턴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니즈가 가장 높은 서비스를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도록 내맘대로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향후 소비 시장 및 손님 니즈 변화에 맞춰 내맘대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