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캐딜락, 이유미 ‘CT5-V 블랙윙’ 광고 캠페인 공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3-08 11:07 KRD7
#캐딜락 #이유미 #CT5-V 블랙윙 #광고 캠페인
NSP통신-CT5-V 블랙윙_이유미_광고 캡쳐 (캐딜락 코리아)
CT5-V 블랙윙_이유미_광고 캡쳐 (캐딜락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의 광고 캠페인 ‘윙스 온 더 로드(WINGS ON THE ROAD)’ 모델로 배우 이유미를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캐딜락 CT5-V 블랙윙은 역사상 가장 강력한 677마력의 출력을 내뿜는 6.2L 핸드 빌트 슈퍼차저 V8 엔진과 다양한 최첨단 레이싱 테크놀로지가 결합돼 탄생한 하이 퍼포먼스 머신이다.

캐딜락은 CT5-V 블랙윙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윙스 온 더 로드’를 런칭했다.

G03-8236672469

캐딜락은 ‘윙스 온 더 로드’ 캠페인의 모델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는 신예 배우 이유미를 선정했다.

NSP통신-CT5-V 블랙윙_외관 (캐딜락 코리아)
CT5-V 블랙윙_외관 (캐딜락 코리아)

한편 캐딜락은 최근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의 화제작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 등에서 시청자를 압도하는 열연을 펼친 배우 이유미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거침없이 날아오르는 CT5-V 블랙윙을 표현하는 ‘윙스 온 더 로드’ 캠페인의 의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