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네시스, GV70 전동화 모델 특별전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3-20 20:38 KRD7
#제네시스 #GV70 #전동화 모델
NSP통신-제네시스 수지에 전시된 GV70 전동화 모델의 모습 (현대차)
제네시스 수지에 전시된 GV70 전동화 모델의 모습 (현대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제네시스가 ‘GV70 전동화 모델’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전시로 럭셔리 전동화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한다.

제네시스는 다음달 17일까지 뉴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아이브이에이에이아이유 시티(IVAAIU CITY, 이하 영문 표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GV70 전동화 모델을 ▲제네시스 수지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 등 주요 거점에 특별 전시한다.

서울과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IVAAIU CITY는 도시계획, 건축, 화학, 시각예술, 사운드 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미래의 시공간을 주제로 다양한 설치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전시는 GV70 전동화 모델이 가진 역동적이고 강렬한 에너지와 제네시스가 실현코자 하는 미래지향적 가치를 감각적인 뉴미디어 아트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제네시스 하남에 전시된 GV70 전동화 모델의 모습. (현대차)
제네시스 하남에 전시된 GV70 전동화 모델의 모습. (현대차)

한편 지난 16일 국내 판매를 개시한 ‘GV70 전동화 모델’은 제네시스의 중형 럭셔리 전동화 SUV다. 배터리의 이상적인 배치와 서스펜션 튜닝 등으로 기존 내연기관 모델의 고급스러운 주행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부스트 모드, e-터레인 모드 등의 탑재로 전기차 고유의 특성을 최적화했다.

또 G80 전동화 모델과 GV60 이어 GV70 전동화 모델까지 총 3 종의 전기차 라인업을 갖추게 된 제네시스는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는 동시에 제네시스의 전동화 비전의 구체화 및 이행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