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장윤정, 새 미니앨범 ‘estrena’ 전격 발매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4-19 18:14 KRD7
#장윤정 #estrena #이정표 #버팀목 #컴백

더블 타이틀 곡 ‘이정표’ ‘버팀목’ 등 앨범 수록 전곡 공개

NSP통신-▲가수 장윤정 (스카이이앤엠 제공)
▲가수 장윤정 (스카이이앤엠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이 신곡으로 컴백했다.

장윤정은 1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estrena’(에스트레나)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장윤정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것으로 ‘돼지토끼’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다.

G03-8236672469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곡인 ‘이정표’와 ‘버팀목’을 비롯해 총 4곡이 수록됐다. 전곡 모두 애틋하고 절절한 노랫말을 담았으며, 장윤정만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배어있다.

더블 타이틀곡 ‘버팀목’은 유명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오직 장윤정만을 위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제작해 눈길을 모은다. 기타 함춘호, 베이스 신현권과 후배 가수인 해구, 곽지은이 코러스, 해금에 힘을 보태 곡에 대한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

특히 장윤정은 수록곡 ‘고요히도’의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전해주고 있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 2003년 ‘어머나’로 가요계에 데뷔해 ‘짠짜라’ ‘꽃’ ‘이따, 이따요’ ‘장윤정 트위스트’ ‘초혼’ 등 발매하는 곡마다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트로트 퀸으로 등극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