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대구점, 예비 신혼부부 위한 ‘라이브 방송’ 진행...혼수 구매 절호의 기회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4-27 12:10 KRD7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대구점 #삼성전자 #신혼부부 #라이브방송

삼성전자와 손잡고 4월 28일 ‘웨딩 프리미엄 라이브 방송’ 진행...방송 통해 방문 예약 시 프리미엄 라인 ‘비스포크’ 특별 혜택 제공

NSP통신-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삼성전자 매장에서 여성 고객이 삼성전자 직원에게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에 대해 제품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삼성전자 매장에서 여성 고객이 삼성전자 직원에게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에 대해 제품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롯데백화점은 삼성전자와 손잡고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거리두기가 종료되는 등 엔데믹 전환의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그간 연기됐던 결혼식을 서두르기 위해 예물, 혼수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올해 들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실제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 운영하는 ‘롯데 웨딩멤버스’에 신규로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는 전년동기 대비 2월은 34%, 3월은 46% 각각 증가했다.

G03-8236672469

‘롯데 웨딩멤버스’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마일리지로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도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오는 28일 오후 7시50분부터 롯데온(ON)의 ‘100LIVE(백라이브)’ 채널을 통해 삼성전자 손잡고 ‘삼성전자 웨딩 프리미엄 라이브 방송’을 진행,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로 변화하는 삼성전자 프리미엄 라인 ‘비스포크’의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혼수에 필요한 가전 항목과 인기 상품, 그리고 구매 혜택 등을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비스포크’ 라인은 전문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공간의 특성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어 취향이 뚜렷한 2030세대의 젊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이 예상된다.

구매 혜택도 역대급으로 준비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들만을 위해 최대 혜택의 금액 할인, 삼성전자 멤버스 포인트 제공, 상담 예약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부 혜택은 구매하는 패키지의 가격대와 상품 구성 등에 따라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 방송 및 상담을 통해 안내한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실제 상품 구매 및 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아 고객들의 심리적인 부담을 낮췄다. 대신 고객들은 라이브 방송 시청 후 직접 매장에 방문해 상담을 통해 최종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해 기다릴 필요 없이 예약한 시간에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삼성전자 웨딩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즉, 웨딩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하면 5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삼성전자 매장에 원하는 시간대에 방문해 라이브 방송에서 안내한 ‘비스포크’ 제품의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김수환 라이프스타일 팀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예비 신혼부부들과 소통하며 혼수 가전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특별한 혜택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