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시,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온라인예약 홈페이지 운영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2-05-02 12:39 KRD7
#김포시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김포시통합예약 #온라인예약
NSP통신-금빛수로. (김포시)
금빛수로. (김포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김포시 클린도시사업소(소장 두철언)는 2일부터 ‘김포시 통합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온라인예약이 가능해진다고 알렸다.

기존 현장예약만 가능했던 운영방식은 이용객들에게 많은 불편을 주었으나 이제 온라인으로 예약현황을 확인하고 사전에 예약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온라인 예약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현장예약도 병행 운영하며 현장과 온라인 모두 신청일로부터 4일 이후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시간 1시간 전까지 환불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은 초승달 모양의 문보트와 6명까지 탑승이 가능한 패밀리보트 등 18대의 보트를 운영 중이며 유럽풍으로 조성된 라베니체 수로 경관을 즐길 수 있어 주말에는 사전예약 없이 이용하기가 힘들었다.

이번 운영방식 개선을 통해 먼 곳에서 이용하러 오는 시민들이 보다 편하게 수상레저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대성 공원관리과장은 “이미 SNS 등을 통해 야경이 예쁜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금빛수로(라베니체)가 이번 수상레저시설 온라인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시민들께 더욱 사랑받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금빛수로가 김포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