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승리해 100만 특례시 미래 열겠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5-14 19:30 KRD8
#정장선후보 #평택시장출마 #개소식 #승리다져 #더불어민주당
NSP통신-정장선 평택시장 후보와 지방선거 평택 출마 후보자들.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 캠프)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와 지방선거 평택 출마 후보자들.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정장선 더불어민주당 평택시장 후보가 14일 경기 평택시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평택 출마자들과 함께 원팀으로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100만 특례시의 미래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정 후보는 “안보의 핵심도시, 삼성전자의 입주, 평택항까지 모든 것을 갖춘 도시가 평택이다. 평택의 문제는 단순히 우리만의 문제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저는 이번을 마지막으로 정치를 떠날 생각이다. 4년 동안 모든 것을 쏟아부어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끄는 기틀을 마련하겠다”며 이같이 역설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평택 발전의 흔들림 없는 완결은 100만 특례시라는 정장선 후보의 말에 공감하며 경기도지사가 돼 좋은 파트너로서 함께 하겠다”며 힘을 보탤 것을 전했다.

G03-8236672469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서해안 시대를 맞아 평택이 활짝 필 때가 되었고, 그 중심에 정장선 시장이 있어야만 한다”는 말을 밝혔다.

정의용 전 외교부장관은 “평택이 대한민국 안보에 중요하다. 주한미군사령관을 만나면 정장선 시장이 주한미군과의 관계에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있다는 이야기를 여러 번 듣고 있다. 재선되서 이런 역할을 계속 해줬으면 좋겠다”며 정후보의 당선을 힘주어 강조했다.

이익재 평택시 노인회장은 “브레인시티, 평택당진항 분쟁 승리, 안중49층 고층건물건립 등 평택시의 모습이 완전히 달라지고 있다”며 “이 모든 일을 마무리하고 완성하실 수 있도록 여기 모인 모두가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앞서 개소식 전날 정장선 시장 캠프를 방문한 김부겸 전 총리는 “선거를 오래 치러보면 결국 땀을 흘린 만큼, 평상시의 시민들과 이뤄놓은 신뢰 관계를 시민들께서는 반드시 알아주시는 것을 믿는다”며 정장선 평택시장의 그간의 노력이 반드시 좋을 결실을 맺을 것이라며 힘을 실었다.

NSP통신-개소식 참석자들과의 기념촬영 모습.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 캠프)
개소식 참석자들과의 기념촬영 모습.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 캠프)

이날 개소식에는 정의용 전 외교부장관을 비롯해 안민석 국회의원, 정범구 전 국회의원, 박범훈 전 중앙대 총장, 총괄선대위원장 홍기원 의원, 상임선대위원장 김현정 평택을 지역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는 한광고등학교 교감으로 퇴임하신 장인어른 이종일, 큰아들 정한범, 먼저 결혼한 둘째 아들 정한얼, 초등학교 교사인 며느리, 평생교직에 있었던 배우자 이성숙님과 함께 인사하며 평택에서의 마지막 행보를 위한 결의를 보였다.

정 후보는 10대 공약으로 ▲산업구조 고도화와 청년스타트업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세계 최고 수준의 인공지능 스마트 도시 구축 ▲시민 중심의 편리하고 쾌적한 교통체계 ▲지역사회 돌봄 체제 및 의료 인프라 구축 ▲지속가능한 미래농업 지원 ▲복합문화시설 조성을 통한 문화예술도시 달성 ▲살기 좋은 친환경 맑은 도시 ▲교육 시설 현대화 및 국제교육 메카로서 도약 ▲건강하고 안전한 도시 조성 ▲권역별 맞춤형 지역균형 발전 도모를 제시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