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윤석준 대구동구청장 후보 격려 방문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5-15 16:06 KRD7
#국민의힘 #이준석대표 #대구동구청장 #윤석준후보 #대구시

“윤석준 후보 꼭 큰일에 써 달라” 당부

NSP통신-지난 14일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류성걸 국회의원(대구 동구을), 강대식 국회의원(대구 동구갑)이 윤석준 대구동구청장 후보 사무실을 격려 방문했다. (윤석준 후보 선거사무소)
지난 14일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류성걸 국회의원(대구 동구을), 강대식 국회의원(대구 동구갑)이 윤석준 대구동구청장 후보 사무실을 격려 방문했다. (윤석준 후보 선거사무소)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가 지난 14일 오후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를 격려 방문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는 류성걸의원(대구 동구을), 강대식의원(대구 동구갑)과 함께 윤석준 대구동구청장 후보를 격려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이준석 대표는 “대구 동구청장 경선 결과를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었다“며 ”여러분이 선출해준 윤석준 동구청장 후보를 꼭 큰일 하도록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류성걸 의원은 “주말이면 11년 째 동촌·지저동 둔치에서 윤석준 후보를 만났다. 정말 부지런하고 열정적인 후보다“ 며 ”6월1일 결과를 여러분께 보여드릴 것이다. 동구를 위해서, 대구를 위해서, 더 크게는 대한민국을 위해서 더 크게 쓰일 것이다“며 격려했다.

강대식 의원은 “윤석준 동구청장 후보가 대구시 의회의원, 대구 동구의회 의원이 모두 당선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서 기필코 6월1일 압승할 수 있도록 큰 힘을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윤석준 후보는 “이준석 당대표를 비롯하여 류성걸 의원, 강대식 의원님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저와 함께 시의원·구의원 모두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 동구를 위해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며 지지를 부탁했다.

한편 이날 이준석 대표의 격려 방문에는 윤석준 후보를 비롯해 대구시의회의원·동구의회의원 공천자 20명과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