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임신&출산 축하박스 앵콜 캠페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20 09:06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20일부터 6월 3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예비맘, 육아맘 대상 임신&출산 축하박스 앵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앞서 지난 3월 진행한 임신&출산 축하박스 캠페인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규모를 늘려 다시 한 번 진행한다.

신청은 임산부나 출산 후 5개월 이내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아이배냇몰 회원 가입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은 ‘임신축하박스’를, 50명은 ‘출산축하박스’를 각각 받을 수 있다.

NSP통신-임신&출산 축하박스 앵콜 캠페인 (아이배냇 제공)
임신&출산 축하박스 앵콜 캠페인 (아이배냇 제공)

해시태그(#아이배냇 #골든박스 #임신축하선물 #공동육아 #출산축하선물 #아이배냇축하박스)와 함께 캠페인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G03-8236672469

‘임신축하박스’는 쌀떡뻥(백미), 생유산균, 보리차, 액상젖병세제(리필용), 베베숲 시그니처블루 물티슈(32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밴드형 3단계(66매)로, ‘출산축하박스’는 골든저지GF 3단계(400g), 쌀떡뻥(백미), 끙아 디(D), 액상젖병세제(리필용), 베베숲 시그니처블루 물티슈(32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밴드형 3단계(66매)로 구성됐다.

아이배냇은 앞으로도 아이와 가족 모두의 행복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개발, 건강한 나눔과 더불어, ‘함께’하는 육아캠페인과 같이 육아맘·대디의 육아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이배냇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장길용 팀장은 “지난 캠페인에 보여주신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임신&출산 축하박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모든 것이 새로운 예비맘과 출산 초기 육아맘 분들께 이번 캠페인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