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세혁 경산시장 후보, 시민 목소리 듣는 ‘밀착 유세’ 펼쳐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5-23 14:29 KRD7
#경산시 #경산시장 #오세혁후보 #무소속 #밀착유세

주말 축구팀 찾아 “생활체육시설 늘리겠다” 약속

NSP통신-오세혁 무소속 경산시장 시민후보가 주말인 일요일 생활체육으로 축구를 즐기고 있는 팀을 찾아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오세혁 후보 선거사무소)
오세혁 무소속 경산시장 시민후보가 주말인 일요일 생활체육으로 축구를 즐기고 있는 팀을 찾아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오세혁 후보 선거사무소)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무소속 오세혁 경산시장 후보가 주말인 일요일에도 지지자들을 직접 찾아가 직접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밀착 유세’ 행보를 계속했다.

오세혁 후보는 직장인들의 주말 체육으로 축구 시합이 한창인 한 초등학교 운동장을 찾아 인사하고 고충을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오 후보는 “경산시에 생활체육시설이 많이 부족하다”며 “시민의 여가와 건강을 위해 축구를 비롯해 야구, 대형 파크골프장 등 생활체육시설을 대폭 늘리겠다”고 약속했다.

G03-8236672469

이어 “경산에 무소속 열풍이 불고 있다. 경산의 정치권도 건강을 회복해야 한다. 저를 찍어서 도탄에 빠진 경산 정치를 꼭 기사회생시켜 달라”고 말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시민들은 오 후보의 답변을 들은 뒤 “꼭 경산시장이 되어서 경산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