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10주년 기념 패키지 리뉴얼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23 16:00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은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전년 대비 123%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특히 450g 대용량 제품은 지난해 228% 성장하며 이례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후디스 그릭’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변경된 패키지는 기존 대비 강렬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해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라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후디스 그릭 패키지 리뉴얼 (일동후디스 제공)
후디스 그릭 패키지 리뉴얼 (일동후디스 제공)

패키지 중심에는 그리스 문양 패턴이 자리잡고 있으며, 메인 컬러로 스카이블루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을 전달한다. 저지방, 유기농, 코코포도 등 다양한 맛에 따라 각기 다른 컬러와 일러스트를 활용해 제품 속성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G03-8236672469

패키지 내 ‘후디스’ 브랜드 마크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일동후디스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로, 창립 이후 일관되게 추구해 온 건강과 사람 중심의 제품 철학을 형상화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식품기업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생명, 열정, 따뜻함 등이 느껴지는 빨간색으로 제작했다. 변경된 BI는 앞으로 후디스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과 분유, 초유, 키즈 영양식 등 폭넓은 제품군에 적용돼 기존 기업명을 넘어 하나의 브랜드로써 활용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명확하게 제품 특징을 알리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