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손오공, 메가블럭 테슬라 사이버트럭 선 론칭 라이브 방송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03 08:48 KRD7
#손오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손오공은 7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을 통해 메가블럭 테슬라 사이버트럭 선 론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블럭 브랜드 메가의 테슬라 사이버트럭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단독 라이브 방송으로 제품 개봉기와 조립 후 완성된 모습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미래지향적 콘셉트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을 1:12 스케일로 재현한 제품으로 완성품 크기는 가로 50cm, 세로 19cm, 높이 17cm이다. 총 3283개의 부품으로 직선이 강조된 날카로운 각도의 차체 외관 디자인은 물론 독보적인 기능까지 정교하게 표현했다.

바퀴로 차체의 높낮이를 조절하는 에어 서스펜션과 슬라이드 테일게이트 등 적재 공간 활용이 특징인 사이버트럭이 가진 기능을 구현했으며 사이버트럭 대부분의 기능을 실행하는 디스플레이와 테슬라 텀블러 등 차량 실내 인테리어의 디테일도 살렸다.

NSP통신-테슬라 사이버트럭 (손오공 제공)
테슬라 사이버트럭 (손오공 제공)

여기에 2019년 공개 당시 미국 전기자동차 회사 테슬라가 사이버트럭에 장착된 방탄유리의 성능을 시연하는 과정에서 깨진 유리창의 해프닝 또한 빠짐없이 담았다.

G03-8236672469

메가블럭 테슬라 사이버트럭 선 론칭 특별 라이브 방송은 7일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물량은 1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메가블럭 슈퍼배드3 시리즈 3종 모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니언 잠수함’, ‘그루의 워터 모터사이클’, ‘드루의 트랜스포밍 카’ 제품으로 영화 속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메가블럭 테슬라 사이버트럭 선 론칭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쥬라기월드: 도미니언 영화 모바일 예매권(10명, 1인 2매)과 쥬라기월드 모자(2명)를 각각 증정할 계획이다.

메가블럭 브랜드 담당자는 “3000여 개 이상의 블럭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수준 높은 조립을 원하는 블럭 팬들과 사이버트럭을 기대하는 분들을 위한 모든 요소를 갖췄다”라며 “아직 누구도 갖기 못한 사이버트럭을 블럭으로 미리 소장할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