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정문알로에,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24 09:27 KRD7
#김정문알로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가 수분 충전, 브라이트닝, 기미 개선 삼중 케어로 열자극에 지친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을 출시했다.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은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알로에베라잎즙을 48.8% 함유해 여름철 열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에 도움을 준다. 김정문알로에의 알로에베라잎즙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시험을 거쳐 원료만으로 콜라겐 활성화, 엘라스틴 생성 증가,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NSP통신-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 (김정문알로에 제공)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 (김정문알로에 제공)

또한,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스틱밤으로, 열 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더해준다. 메이크업 전후 사용해 ‘웻 스킨(Wet skin)’을 연출하거나, 자외선에 손상되기 쉬운 머리카락 보호, 손톱 큐티클 정리 등에 응용할 수 있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열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방치하면 수분 증발에 따른 주름 발생, 콜라겐 파괴로 인한 탄력 저하 등 개선하기 어려운 열노화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다”며 “뜨겁고 민감한 피부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는 아쿠아 스틱으로 많은 분들이 손쉬운 여름 케어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