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써드임팩트 영웅 ‘미네시안 우라노스’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4 11:26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별이되어라 #써드임팩트영웅 #미네시안우라노스 #플린트
NSP통신-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개발 플린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써드임팩트 영웅 ‘미네시안 우라노스’가 등장했다.

미네시안 우라노스는 전투와 명예를 중시하는 사우로 가문에서 태어난 영웅으로 ‘천공의 창’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막강한 공격력을 지녔다. 탱커 포지션으로 전투의 전열에서 활약하며 일반 공격과 함께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G03-8236672469

주요 스킬들도 아군 전체에 일정 시간 무적 상태를 부여하거나 공격력과 스킬 쿨타임 회복 속도를 증가시키는 등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리그전 콘텐츠는 다양한 영웅들이 활약할 수 있도록 3 종류로 진행된다.

메이저 리그전은 기존과 동일하게 모든 등급의 영웅들이 참여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세컨드 리그전에는 세컨드임팩트와 퍼스트임팩트 영웅만 참여할 수 있으며 퍼스트 리그전은 퍼스트임팩트 영웅만으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