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픽세븐, 페이스북 게이밍 통해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4 14:33 KRD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에픽세븐 #페이스북게이밍 #클라우드게임서비스

별도 설치나 다운로드 필요없이 페이스북 앱과 웹사이트 통해 간편하게 게임 플레이 가능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을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일부 지역에서 페이스북 게이밍을 통해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론칭을 통해 해당 지역 이용자들은 페이스북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에픽세븐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별도의 다운로드나 설치 과정이 없고, 페이스북 회원이라면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페이스북 게이밍의 각 국가별 클라우드 인프라 확보와 이용 정책에 따라 에픽세븐 클라우드 서비스의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G03-8236672469

한편 에픽세븐은 모바일 RPG로 전세계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4년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페이스북 게이밍 론칭을 통해 북미와 유럽 이용자 분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더욱 많은 이용자 분들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