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새마을금고중앙회,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ESG경영활동 강화 나서

NSP통신, 강수인 기자
KRD7
#새마을금고중앙회 #한국방송연기자협회 #ESG경영 #업무협약 #MOU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오른쪽)과 최수종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fullscreen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오른쪽)과 최수종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새마을금고중앙회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새마을금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새마을금고 ESG경영활동(사회공헌, 지역경제활성화) 추진 시 공동 참여하고 연기자협회 소속 연기자에게 사회봉사활동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주요 협력내용은 ▲새마을금고 ESG경영활동(사회공헌, 지역경제활성화)추진 시 공동참여 ▲홍보사업(드라마 제작 및 유튜브 채널 영상제작) 및 교육사업 분야 업무추진 시 상호협력을 통한 공동사업 지원 등이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은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업무협력을 통해 ‘새마을금고가 만드는 행복한 지역사회 구축’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함께 힘쓰겠다”고 밝혔다.

최수종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은 “새마을금고의 ESG경영활동 강화를 위해 한국방송연기자협회도 협력체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저축은행중앙회
[NSPAD]휴온스
[NSPAD]종근당
[NSPAD]농심
[NSPAD]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NSPAD]하나금융그룹
[NSPAD]하나증권
[NSPAD]KB국민은행
[NSPAD]카카오게임즈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