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아시아,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28 08:51 KRD7
#샘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티아시아(T·Asia)가 출시 3주년을 맞았다. 티아시아는 2019년 6월에 쌀국수, 나시고랭, 팟타이 등 동남아 대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요리소스를 선보이며 론칭했다. 여행과 외식을 통해 즐겼던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동남아 요리들을 왕실요리 전문 셰프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색다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게 구현하였다. 티아시아는 동남아 현지에서 먹었던 음식들을 집에서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왔다.

지난해 3월 선보인 티아시아 커리는 ‘홈쿡’ 트렌드와 다양한 식문화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 욕구가 맞물려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순한맛’과 ‘매운맛’ 정도로 분류되던 국내 카레 시장에 마크니·푸팟퐁·마살라 등 인도와 태국의 인기 커리를 레토르트 형태로 선보이자 색다른 맛과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바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함이 호평을 얻으며 출시 8개월 만에 1000만 개 넘게 팔렸다.

NSP통신-티아시아 출시 3주년 이벤트 (샘표 제공)
티아시아 출시 3주년 이벤트 (샘표 제공)

티아시아는 그동안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런칭 3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일까지 새미네마켓에서 비프 마살라 커리 5봉을 매일 300명 한정 특가 판매한다. 티아시아 레토르트 커리 7종(치킨 마크니·게살 푸팟퐁·비프 마살라·스파이시 비프 마살라·비프 키마·스파이시 치킨 빈달루·팔락 파니르)을 12봉 골라 담으면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분말 커리 4종과 인도식 빵 난, 요거트 음료 라씨 파우더, 아시안 소스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29일 오후 6시 단 하루 진행한다. 커리 테이블 세트, 탄두리 치킨 소스 등 아시아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을 하면 10명을 추첨하여 분말커리 4종을 선물하며, 구매왕 이벤트 등도 예정돼 있다.

G03-8236672469

티아시아 관계자는 “티아시아는 앞으로도 인도나 동남아시아 요리 전문 레스토랑에서 즐겼던 건강하고 다양한 요리들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