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H공사, 호국보훈의 달 맞이 ‘시원한 여름나기 키트’ 지원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6-28 17:03 KRD7
#SH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 #호국보훈의달 #보훈가족 #시원한여름나기키트
NSP통신-김헌동 SH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키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H공사)
김헌동 SH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키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H공사)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서울주택도시공사(사장 김헌동, 이하 SH공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시 거주 보훈가족 350명에게 냉방·생활용품이 담긴 ‘시원한 여름나기 키트’ 700상자를 전달하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시원한 여름나기 키트에는 최신형 스탠드 선풍기, 쿨마스크, 쿨파스 등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각종 생활용품과 삼계탕 등 여름철 보양식 등이 담겼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지켜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시원한 여름나기 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찾아뵐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우리은행은 이번 행사를 위해 2000만 원에 이르는 여름나기 키트 물품을 후원했고 서울지방보훈청도 보훈가족 중 지원 대상자를 선정하는 등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도왔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