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앙금빵의 정석’,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지난해 ‘스낵의 정석’ 이어 2년 연속 수상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6-29 13:52 KRD7
#커피베이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앙금빵의 정석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올 1월 출시한 ‘앙금빵의 정석’이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커피베이는 앞서 지난해에도 ‘스낵의 정석’으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뽑힌 바 있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됐다.

‘망고 앙금빵’ ‘메론 앙금빵’ ‘딸기 앙금빵’ 3종으로 선보여진 ‘앙금빵의 정석’은 다양한 과일 맛의 앙금을 채워 넣어 실제 과일이 씹히는 독특한 식감으로 색다른 맛을 구현함으로써 이번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되게 됐다.

G03-8236672469

서울어워드는 국내 출시 상품들을 전문 심사위원들이 직접 선별해 품질과 기술력, 상품성 등을 심사해 선정하고 있다. 선정 제품들은 서울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를 부여 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앙금빵의 정석’은 뉴트로 감성을 자극해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아 우수상품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메뉴 개발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도록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앙금빵의 정석’ 3종 메뉴는 커피베이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