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엔터, 웹툰 ‘취향저격 그녀’ 드라마 제작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30 16:51 KRD7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웹툰취향저격그녀 #드라마제작
NSP통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웹툰의 대표 로맨스 웹툰 ‘취향저격 그녀’(글/그림 로즈옹)를 드라마로 제작한다고 밝혔다.

로즈옹 작가의 웹툰 ‘취향저격 그녀’는 엉뚱한 메이크업과 패션 테러 스타일로 대학교 입학과 동시에 놀림감이 되어버린 서투른 새내기 하해닮의 사랑과 우정, 성장 이야기를 그린다.

카카오웹툰 연재 3년간 주간 조회수 랭킹 1위, 로맨스 장르 부문 랭킹 1위, 그리고 현재까지도 누적 조회수 3.4억 뷰를 상회하는 히트작이다.

G03-8236672469

‘취향저격 그녀’는 웹툰의 인기를 넘어 음원 시장에도 ‘웹툰 OST 열풍’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취향저격 그녀’ 판권 판매 소식을 비롯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프리미엄 IP들은 올해도 영상화 작업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징크스의 연인’과 ‘미남당’이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여기에 ‘기프트’ 판권 판매, ‘샤크’ 시즌2도 제작된다. 하반기에는 일본 TV아사히에서 현지 리메이크되는 드라마 ‘롯폰기 클라쓰’, 예능 프로그램 ‘좋아하면 울리는’ 등이 대기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