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밸로프의 ‘이카루스M’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01 11:55 KRD7
#위메이드(112040) #밸로프 #이카루스M #위믹스플랫폼온보딩

이카루스M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구현

NSP통신- (위메이드)
(위메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밸로프(대표 신재명)의 ‘이카루스M’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밸로프는 PC온라인,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 하는 게임사로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20여 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에 온보딩하는 이카루스M은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와 다양한 종류의 펠로우 시스템이 핵심인 모바일 MMORPG다.

G03-8236672469

하늘을 배경으로 한 이색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세력·클래스 시스템, 비행 레이드 등 대형 콘텐츠를 모바일 기기에서 한 단계 높은 그래픽 퀄리티로 즐길 수 있다.

iOS 및 AOS 두 가지 환경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며 국내는 물론 일본, 북미, 베트남을 비롯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P&E (Play and Earn)의 패러다임 아래 여러 개발사와 활발히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을 100개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다.

밸로프 신재명 대표는 “이카루스M은 세계 각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이라며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P&E 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위메이드는 유틸리티 코인 위믹스와 100% 완전 담보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 달러를 기반으로, 메인넷 위믹스3.0을 출시, 게임, DAO와 결합된 NFT, 디파이(DeFi) 등 모든 것을 갖춘 플랫폼으로 확장시킬 것”이라며 “우수한 MMORPG 이카루스M이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