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선예, 26일 데뷔 첫 솔로 앨범 ‘Genuine’ 발매..금발 파격 변신 ‘컴백’ 기대감↑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7-13 13:23 KRD7
#선예 #원더걸스 #첫솔로앨범 #26일발매
NSP통신-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SUNYE)가 오는 26일 데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선예의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제뉴인)의 트레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은 금발로 변신한 파격적인 선예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특히 세련된 스타일링과 시크한 눈빛이 보는 이의 시선을 끌게 만든다.

G03-8236672469

신보 ‘Genuine’은 선예가 지금 현재의 모습 속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진실되게 꺼내보려 노력한 앨범으로 그 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게 소속사 측 설명이다.

최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선예는 지난 2월 종영한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9년 만에 무대에 올라 독보적인 보컬, 댄스 실력까지 선보이며 ‘실력파 뮤지션’임을 입증시킨 바 있다.

한편 독보적인 음색과 담담하고도 짙은 창법으로 한 시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선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앞서 오는 19일 오후 6시에는 리드 싱글 'Glass Heart'(글래스 하트)를 공개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